07월11일 샌프란시스코 vs 토론토 mlb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오빠토토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6 조회
- 0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끝내기 폭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로건 웹(7승 6패 3.09)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웹은 원정에서 완벽하게 부활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야간 경기라고 해도 홈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QS+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키쿠치와 리차즈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9회말에 2득점을 올리면서 역전을 해냈다는 점이 시리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다. 또 하나의 홈런을 때려낸 엘리엇 라모스는 올스타로서의 가치를 증명중. 그러나 등판과 동시에 3점 홈런을 허용하면서 스넬의 승리를 날려버린 라이언 워커는 유독 홈에서 AL팀만 만나면 크게 무너지는 징크스가 아프다.
불펜의 난조가 연승 종료로 이어진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크리스 배싯(7승 7패 3.43)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5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배싯은 홈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치명적이다. 최근 원정 5경기에서 31.1이닝 5실점의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데 야간 경기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6이닝 2실점 이내의 투구는 충분히 기대해볼법 하다. 전날 경기에서 스넬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워커 상대로 터진 어느 클레멘트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토론토의 타선은 좌완 상대 호조가 날아가버린게 대단히 아쉽다. 클레멘트의 홈런을 제외하면 2안타 무득점이라는 점도 치명적이다. 9회말 리드를 지키지 못한 불펜은 혹시나가 역시나로 변하는 중.
이번 경기는 양 팀의 싱커 대결로 정의할수 있는 경기다. 두 투수 모두 충분히 QS+까지 기대해볼수 있는 투수라는 점은 변함이 없다.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은 이러니저러니 해도 샌프란시스코가 우위에 있고 전날 샌프란시스코는 승리조 듀오를 활용하지 않았다. 투수력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네오 #가상축구플레이 #가상야구플레이 #케이플레이#승인절차간소화 #프라그마틱 #웹툰사이트 #No.1 검증사이트 #무료웹툰 #성인만화#웹툰사이트